반응형

11번가는 g마켓, 인터파크, 옥션 등과 함께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인 쇼핑몰입니다. 11번가에서는 11번가 바로가기 on을 통해서 더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수있게 할인혜택을 주고 있는데요. 11번가 바로가기 on은 어디서, 어떻게 설치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그밖에 11번가 할인혜택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설치방법

먼저 11번가를 검색창에 검색을 합니다. 바로 홈페이지가 보이는데요. 클릭을 해서 들어가보겠습니다. 

들어가서 보시면 오른쪽 위쪽에 바로가기가 OFF되어있는 것을 볼수있습니다. 이 것이 ON이 되어있어야지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럼 저 부분을 ON으로 만들어서 활성화를 시켜보겠습니다.

바로가기 OFF란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놓아보면 '바로가기 비접속중입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바로가기 접속혜택바로가기로 방문하는 방법에 대해서 몇가지 나와있는 것이 보입니다. 바로가기 설치 방법에 대해서 하나하나 짚어보도록하겠습니다. 

 

1. 바로가기 설치하기

제일 처음에 있는 바로가기 설치하기를 눌러보겠습니다. 그러자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서 바로가기 파일을 설치하시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및 브라우저의 즐겨찾기 추가가 완료됩니다. 라는 문구가뜹니다. 

확인을 눌러보겠습니다. 그러자 실행파일 하나가 뜨면서 실행을 할건지 저장을 할건지 선택을 할수있네요. 실행을 하게 되면 바로가기가 바로 컴퓨터바탕화면에 생깁니다. 

 

2. 즐겨찾기 추가하기

즐겨찾기 추가하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이 것은 별다른 설치없이 Ctrl+D를 누르면 자동으로 즐겨찾기에 11번가가 등록되는 방법입니다. 

 

3.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시작페이지 설정하기를 누르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진행이 되고요. 보통 인터넷을 접속할때 바로 11번가로 들어가게 되므로 대부분 검색창으로 접속을 하시는 분들은 별로 권해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4. URL 직접 입력하기

URL직접 입력하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이 방법은 계속 사용할수있는 방법은 아니라, 그때 그때 11번가 주소를 복사하여서 주소창에 입력을 하여서 11번가로 바로가게 하는 방법입니다. 바로가기를 할때 매번 해야하는 방법이라서 자주 사용하시는 분은 즐겨찾기가 추가하기, 바로가기 설치하기 등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ON을 설치하며..

이중에서 한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본인에게 맞는 방법을 쓰시면 될것같습니다.

저도 이 중에 한가지 방법을 써서 다시 11번가에 접속을 해보니 바로기가 ON이 활성화된것이 보입니다.

그럼 11번가 바로가기 ON으로 접속해서 보니 각종 기획전들이 많이 있는데요. 필요한 것들을 잘 선택하셔서 할인받아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