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한민국과 레바논 축구경기가 2022년 1월 27일 21시00분에 레바논 사이다시립경기장에서 치러집니다.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벤투호는 오는 27일 레바논, 2월 1일 시리아와의 최종예선 7,8차전 경기를 앞두고 25일에 레바논으로 이동했습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최종예선전이니 만큼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끄는 경기라고 할수있는데요. 집에서 티비로 보는 것이 제일 좋게지만, 업무 등으로 어쩔수없이 외부에서 관람을 하셔야하는 분들을 위해서 인터넷이나 온라인으로 볼수있는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2022년 FIFA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레바논전

지난번 경기에서 1:0으로 이긴 전적이 있으며 이때까지의 경기는 우리가 11승 3무 1패로 압도적인 경기차를 보이고 있어서 이번 경기도 무난하게 넘어가지 않을까 하는 추측을 합니다. 지난번 경기보다 더 많은 스코어를 기대하면서 이번 경기 감상해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2022년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방송 생방송

이번 경기를 온에어로 관람 하실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면 좋을 듯합니다. 

 

📌 티빙으로 관람하기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 TVN으로 관람하기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한 발 더 앞으로 다가온 2022 카타르 월드컵 카타르로 향하는 마지막 관문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힘든 싸움이 예상되는 중동의 다섯 팀들 과의 경기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이라는 기록과 함

program.tving.com

📌 쿠팡플레이로 관람하기

 

쿠팡플레이

지원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엣지, 크롬, 파이어폭스 또는 사파리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www.coupangplay.com

자주 이용하시는 앱이나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축구감상을 하실수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8시 50분 부터 중계가 시작됩니다.

오늘 승전보를 모두 함께 기대해보면 어떨까 합니다.

 

🔻 소상공인 손실보상급 선지급 신청방법(500만원)

 

소상공인 손실보상급 선지급 신청방법(500만원)

소상공인 및 소기업을 위한 코로나 19 손실보상금의 선지급 신청이 1월 19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지난해 4분기와 올해 1분기 분으로 총 500만원이 선지급 됩니다. 오늘부터 지급이 시작되는 소상공

lerapuff.tistory.com

🔻 2022년 영아수당, 아동수당, 첫만남꾸러미 신청

 

2022년 영아수당, 아동수당, 첫만남꾸러미 신청

2022년 1월 1일부터 출생아 모두에게 첫만남이용권이 지급됩니다. 지역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지급되는 바우처로서 아동 한명당 200만원이 지급이 됩니다. 신청방법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첫만

lerapuff.tistory.com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12월 17일 현재 정부가 코로나 19 방역 조치 강화에 따른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지원 방안으로 320만명의 소상공인에게 손실보상과 별도로 방역지원금을 100만원씩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손실보

lerapuff.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