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레라퍼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막을 내린 '한번 다녀왔습니다'의 후속작 '오! 삼광 빌라!'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한다다(한번 다녀왔습니다)의 여운이 아직 가시지 않은 시점이지만, 이제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의 세계에 빠지려면 간단히 어떤 사람들의 내용일지 알고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 삼광 빌라! 는 같은 빌라에 살고 있는 여러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게 되는 드라마인데요.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 이웃에 누가 사는지도 잘 모르는데, 빌라라고 하면 아무래도 한 지붕 아래에 사는 가족수가 적고, 계단실이나 복도에서 마주치는 빈도가 높다 보니 더 많은 이야기가 펼쳐질 것이라고 기대가 되네요~

이런 빌라 안에서 어떤 사건들이 일어날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그럼 지금부터 9월 19일 시작하는 오! 삼광 빌라! 의 간단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오! 삼광 빌라! 의 기본정보

편성 : KBS2

방송 날짜 및 시간 : 2020.09.19. ~ (토, 일) 오후 07:55

방송 횟수 : 50부작

장르 : 가족드라마, 로맨스

배우 :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진기주, 이장우, 진경, 김성영, 인교진 등

출처 : KBS2 드라마 오!삼광빌라!


오! 삼광 빌라! 의 줄거리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 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모르는 사람들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점점 이웃과의 소통이 없어지는 요즘 그래도 주변 이웃의 정이 남아있음을 생각할 수 있는 드라마가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출처 : KBS2 드라마 오!삼광빌라!

오! 삼광 빌라! 의 등장인물

이순정(전인화)의 가족입니다.

출처 : KBS2 드라마 오!삼광빌라!

엄마인 이순정(전인화)을 필두로 이빛채운(진기주), 이해든(보나), 이라훈(려운)이 한가족인데요.

엄마인 이순정은 경력 30년에 빛나는 프로 가사도우미이자, 상광 빌라의 사장입니다. 귀부인 같은 느낌이지만, 순박하고 착하고 명랑하며 매사에 긍정적인 따뜻한 사람이네요~ 그리고 일찍이 남편과 사별 후 홀로 세아 이를 키우고, 동생들까지 부양한 이 시대의 억척스러운 엄마이기도 하네요. 하지만 현실을 비관하거나 슬퍼한 적은 없다고 합니다.

 

첫째 딸인 이빛채운은 순정의 첫째 딸이며, 인테리어 기사이기도 하다가, 패션회사에 입사하게 되는데요. 입사한 패션회사에서 사이가 좋지 않았던 동창을 상사로 맞이하게 됩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동경하게 된 패션회사의 대표가 중학교 동창이었던 친구의 엄마라니.. 참 기가 막힌 우연이 계속되는데요. 다혈질에 욕심 많고, 악바리인 그녀가 어떻게 앞으로의 삶을 개척해 나갈지 기대가 됩니다.

 

출처 : KBS2 드라마 오!삼광빌라!

둘째 딸은 이해든인데요 보나가 이 역학을 소화했네요~ 둘째 딸이니 만큼 애교쟁이이며, 질투쟁이입니다. 이쁘면서 끼가 넘치기까지 합니다. 자신감이 넘치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정작 재능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아이돌이 되지는 못하고, 연예기획사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네요~ 항상 머릿속에 출생을 비밀이 있지 않을까 꿈꾸는 소녀 같은 모습을 갖고 있기도 한데요. 그녀의 소원이 이루어 질지 궁금하네요~

 

막내는 아들인 이라훈 입니다. 요즘 젊은이 같이 소소한 행복을 좇는 20대 청년이고요, 막내아들이니 만큼 엄마의 행복을 제일로 생각하는 효자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방법이 잘못되어서 명문대 합격이라는 거짓말을 하고는 속을 끓이며, 실제로는 배달대행 라이더를 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그의 이중생활도 금방 들통이 난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다음은 정후네 가족입니다.

출처 : KBS2 드라마 오!삼광빌라!

우정후 역을 맡은 배우는 오랜만에 주말 드라마를 출연하시는 정보석이시네요~그의 아내로는 정민재역을 맡은 진경이라는 배우입니다. 그의 아들 역은 우재희 역의 이장우이고요~

우정후(정보석)는 어릴 때 찢어지게 가난했지만, 갖은 고생 끝에 중견기업의 대표가 되지만, 어릴 때의 기억 때문에 왕짠돌이, 꼰대 등으로 불리네요. 라테 시절을 잊지 못하고, 가족들에게 절약정신을 강요하고, 자신만의 원리원칙을 철칙으로 생각하다 보니, 어느 날 아내에게 이혼선고를 받습니다. 이 사태를 어떻게 감당하게 될지. 앞으로가 궁금해집니다~

우정후의 아들인 우재희는 원리원칙주의자인 아빠를 닮았지만, 강압적인 아버지를 뒤로하고 혼자 독립해서 살고 있는데요. 엄마에게는 미안함이 큰 인물로 묘사되네요~순정의 첫째 딸인 빛 채운과 로맨스가 이 드라마의 주를 이루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다음은 정원네 가족입니다.

출처 : KBS2 드라마 오!삼광빌라!

김정원(황신혜)과 장서아(한보름)가 한가족으로 나오는데요. 앞서 말했던 이빛 채운이 입사한 패션회사 대표가 김정원입니다. 그리고 빛 채운의 동창인 장서아가 김정원의 딸로 출연하고요~패션회사 대표이지만, 보육원 봉사활동을 하는 등 한없이 부드럽고 따뜻한 성품인데요. 한편으로는 회사의 대표이다 보니 실리주의자이기도 합니다. 가정사에 여러 문제가 있어서 마음의 상처를 안고 있는데요. 어떤 방식으로 상처를 치유해나갈지가 관점 포인트일 것 같습니다. 김정원의 딸인 장서아는 모든 것을 갖춘데 비해서 성격은 좋지 못한 역으로 나오네요. 감정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표현해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어릴 때 이빛 채운과 갈등도 있었던 것 같고요. 앞으로도 빛 채운과의 갈등이 계속되는 인물로 묘사될 것 같네요~

 

오! 삼광 빌라 세입자들

출처 : KBS2 드라마 오!삼광빌라!

그 밖에도 쟁쟁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출연하는데요~이만정 역의 김선영, 김학세 역의 인교진 황사로 역의 전성우, 차바른 역의 김시은 등이네요~ 벌써부터 카메오들의 재미난 장면이 머릿속으로 연상이 되는데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다양한 이야기들로 채워질 것을 생각하니 많은 기대가 됩니다.

 

드라마 오! 삼광 빌라! 역시나 주말드라마답게 가족들 사이에 많은 숨겨진 비밀이 있을 것 같은데요. 벌써부터 머릿속으로 어떤 내용일지 추리하시는 분들 계실 것 같습니다. 마음속으로 상상했던 것들이 맞는지 한번 드라마를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이번 주 주말부터 방송되는 오! 삼광 빌라! 토요일 7시 55분 첫 방송 기다려 볼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