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속항원검사가 지정의료기관에서도 가능해졌습니다. 따라서 네이버 지도와 카카오맵에서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코로나 19 신속항원검사 기관 정보를 제공하기로 하였습니다. 

코로나19 검사체계가 최근에 개편되면서 고위험군에 해당하지 않는 일반 감염의심자는 코로나 19 신속항원검사 또는 자가검사키트 검사에서 양성이 나올경우에만 유전자증폭(PCR)검사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지도와 카카오맵에서 어떻게 볼수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속항원검사 네이버 지도 이용하기

네이버는 2월9일부터 지도에서 코로나 19 신속항원검사소 정보를 제공하게 되었는데요. 각자가 접속한 지역의 위치정보를 제공할 경우 바로 자신의 위치에서 가까운 검사소를 확인할수있습니다. 

 

🔻🔻아직 어플이 없으신분들은 아래에 링크를 통해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용 네이버 지도

 

 

👉👉IOS 용 네이버 지도

 

 

네이버 지도를 열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검색창 아래에 보시면 신속항원검사, 선별진료소 등이 보입니다. 신속항원검사를 누르게 되면 위치동의를 했을 경우 자신과 가까운 위치의 신속항원검사를 할수있는 의료기관이 보입니다. 혼잡, 보통 등의 안내가 뜨므로 참고 하시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지도에는 떠있으나 가끔 검사를 하지 않는 곳도 있으니 미리 전화 후 방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어플 다운로드가 힘드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방문하셔서 선별검사소와 신속항원검사가능한 의료기관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19 관련 클리닉 정보🔻🔻 

👉👉국민안심병원 👉👉호흡기전담클리닉 👉👉선별진료소
👉👉임시선별검사소 👉👉자동차 이동형 선별진료소 👉👉신속항원검사

신속항원검사 카카오맵 이용하기

카카오맵에서도 코로나 19 신속항원검사소 정보를 제공하고있는데요. 각자가 접속한 지역의 위치정보를 제공할 경우 바로 자신의 위치에서 가까운 검사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어플이 없으신분들은 아래에 링크를 통해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용 카카오맵

 

 

👉👉IOS 용 카카오맵

 

카카오맵도 네이버지도와 마찬가지로 지도의 형태만 조금 다를뿐 검색창 아래에 보시면 선별진료소 , 잔여백신, 신속항원검사 란이 보입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면 가까운 곳에서 있는 선별진료소와 신속항원검사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확진자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각자 발빠른 대처로 코로나19를 이겨내도록 해야겠습니다.

🔻각 시도별 정책 알아보기🔻

 서울특별시 경기도  부산광역시  인천광역시  대전광역시  대구광역시
광주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시  경상북도  경상남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전라북도  전라남도  강원도  제주도  

📌 소상공인 지킴자금(서울 소상공인 지원금)

 

소상공인 지킴자금(서울 소상공인 지원금)

사회적 거리두기와 영업제한 등으로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차 소상공인 50만명에게 서울시가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2월 7일 부터 '소상공인 지킴자금'이라는 이름으로 최대 100만원씩 현

lerapuff.tistory.com

📌 소상공인 손실보상급 선지급 신청방법(500만원)

 

소상공인 손실보상급 선지급 신청방법(500만원)

소상공인 및 소기업을 위한 코로나 19 손실보상금의 선지급 신청이 1월 19일부터 시작이 됩니다. 지난해 4분기와 올해 1분기 분으로 총 500만원이 선지급 됩니다. 오늘부터 지급이 시작되는 소상공

lerapuff.tistory.com

🔻코로나 실시간 확진자 이동경로 확인🔻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