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도에 새로 생기는 송도자이 크리스털 오션 분양가 및 청약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고 어떤 가치가 있을지에 대해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 사업개요

대지위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96-7(송도국제도시 랜드마크시티지구 A10블록)

대지면적 : 101,606.63㎡

건축면적 : 14,590.20

연면적 : 288,359.43

규모 : 지하 1층~지상 42층

세대수 : 1,503세대

건폐율 / 용적률 : 14.24% / 192.98%

주차대수 총 2,338대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 단지설계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은 이름 그대로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건축회사인 SMDP와 함께 디자인하였습니다. 서해바다의 눈부심을 품을 송도자이 크리스탈은 파도, 물결, 조약돌을 모티브로 바다를 연상시키는 아파트가 되기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외관부터가 다른 아파트와 차별성이 돋보입니다.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 특장점

송도 자이 크리스탈은 송도 최초의 스카이 브릿지가 계획되어있으며, 크리스탈 오션의 시그니쳐 플레이스가 될 것 같습니다. 송도의 하늘을 걷는 느낌이 어떨지 상상이 안 되는데요. 바다 위에 떠있는 다리를 건너는 느낌은 혹 두바이의 아틀란티스 더 팜을 연상케 합니다. 

그리고 바다 앞쪽으로 배치하고 있는 테라스형 빌라는 주변 고층의 아파트와는 달리 별장과 같은 느낌으로 항상 휴양지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주거공간이 될 것입니다. 

 

넓은 대지에 비해서 건폐율이 무척 낮은 편인데요. 이는 조경 면적과 공원과 같은 공간으로 비워둠으로써 더욱더 여유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며, 감성적이며, 힐링의 공간이 될 것입니다.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 세대 안내

자이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인테리어는 트렌트를 반영함과 동시에 고품격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마감은 친환경 시트 패널로 하였고, 바닥은 이탈리아산 포셀린 타일로 마감하였습니다. 특이한 외부 형태로 인해서 다양한 세대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무려 22가지나 되는 평면 타입을 가지고 있으며 조금씩 다른 평형이므로 향과 세대 형태 및 평형을 잘 보시고 청약을 하셔야 하겠습니다.

아파트 형뿐만 아니라 대형 평형인 펜트하우스와 희소가치가 있는 테라스 하우스까지 다양한 형태의 세대로 인해서 여러 다양한 사람들의 니즈를 충족해줄 수 있을 걸로 기대됩니다.

미리 E-모델하우스를 둘러보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 분양일정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은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에서 공급하는 아파트로서 인천, 서울, 경기 전 지역 분들께 기회가 있습니다.

공급세대수의 50% : 인천광역시 2년이상 거주한 자 우선공급

공급세대수의 50% : 서울특별시, 경기도, 인천광역시 2년미만 거주자(우선공급 낙첨자 포함)

청약접수 구분 해당지역 기타지역 접수장소
특별공급 2021-01-27 2021-01-27 인터넷
1순위 2021-01-28 2021-01-28 인터넷
2순위 2021-01-29 2021-01-29 인터넷
당첨자 발표일 2021-02-04
계약일 2021-02-22~2021-03-05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 분양가

그럼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 분양가는 얼마정도로 책정되었을까요? 타입별로 다르고 펜트하우스와 테라스스 하우스는평균 분양가를 훨씬 웃돌것인데요. 크리스탈 오션 평균 분양가는 2천230만 원 정도라고 합니다. 바다 뷰에 송도 최초의 두 개의 동을 있는 브리지, 여유 있는 조경 및 외부 공간하면 그렇게 높은 분양가는 아니라고 생각되는데요. 주변의 다른 아파트에 비해서 특장점이 훨씬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 특장점

송도 자이 크리스탈 오션의 경우 아파트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이 눈에 띕니다. 조경시설이 축구장의 4배가 되고, 단지앞으로는 수변공원으로 직접적인 연계도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커뮤니티 시설과 다른 상업시설을 소홀히 한 것도 아닙니다. 품격에 맞게 다양한 시설들을 고루 갖추고 있으며, 그 디자인 또한 세련되고 깔끔합니다. 이곳에 거주하실 분들의 프라이드를 바로 느낄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송도자이 크리스탈 오션 분양정보를 알아보면서.

인천 송도에 세워질 자이가 야심 차게 계획한 송도자이 크리스탈 오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도심에 있는 아파트와는 달리 자연과 가까이 자연과 더불어 지낼 수 있는 휴양지에 있는 듯한 느낌을 가질 수 있는 주거지라는 점이 아주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수도권과 인천분들께는 혜택이 있으니 이 기회에 한번 노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