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블록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저를 보유한 게임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사용자가 게임을 만들기도 하고, 다른 사람이 만들어 놓은 게임을 즐길 수도 있는 온라인 게임 플랫폼이며, 게임 제작 시스템입니다. 2006년에 출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2010년에 하반기부터라고 합니다. 코로나 19가 유행을 하면서부터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인기가 더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로블록스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그 영향이 더 크지 않았나 하고 생각됩니다. 그럼 로블록스 어떻게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검색창에 로블록스라고 검색을 하면 사이트가 하나 뜨는데요. 젤 위에 뜨는 사이트 주소로 접속을 하면 됩니다.

 

사이트로 바로 접속을 해도되고 로블록스 게임 런처를 다운로드하여서 실행을 해도 되는데요. 저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접속한 사이트에 들어가 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서 가입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가입은 아주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사용자 이름을 적으면 되는데요. 유저가 많은 만큼 단순한 이름은 거의 사용하고 있다고 나오네요. 잘 사용하지 않을 법한 이름으로 등록을 하시고 비밀번호까지 넣으시면 간단하게 가입이 됩니다. 가입을 하고 들어가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정말 다양한 게임들이 빼곡하게 들어차 있습니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것을 고르고 플레이를 하면 되는데요. 

무료로 할수있는 게임도 있는 반면,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게임들도 많이 있습니다. 

무료로 할수있는 게임도 아주 많이 있으니 몇 가지를 해보고 마음에 드시는 것이 있으면 그걸로 계속하시고, 다른 것에 도전을 해보고 싶으시면 평점 및 플레이어 기준 등을 보시고, 유료 게임도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기 있는 게임 탭에 들어가는 무료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귀여운 캐릭터들과 다양한 게임들이 있어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화면이 작은 휴대폰으로 하는 게임보다 pc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젤 큰 매력이 아닌가 싶은데요. 다양한 게임들로 인해서 실증날 틈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인기게임 목록

몇가지 로블록스 중에서 인기있는 게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너무 많은 게임이 있다보니 게임 요약이나 해본사람의 후기를 찾아보고 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로블록스 게임 진행을 하면서

다양한 게임 플랫폼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단연코 로블록스가 그중에서는 가장 인기가 있고, 오래된 플랫폼이 아닌가 싶네요. 단순한 게임에서부터 다양한 게임까지 실내 활동이 많아진 요즘 무료한 시간을 로블록스와 함께하면 어떨까 생각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