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폭스바겐 제타와 아틀라스가 5년간 유지 관리 비용이 가장 낮은 차량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하는데요. 미국의 자동차 관련 데이터 수집, 전문 기업인 빈센트릭에서 조사한 결과로 차량 구매 후 5년간 유지관리비용을 조사했다고 합니다. 콤팩트 세단에서는 제타가 중형 suv에서는 아틀라스가 각각 1위로 선정이 되었다고 하네요. 가성비 좋고 유지비용도 적게 드는 폭스바겐 차량 2021 제타에 대해서 가격, 제원, 색상과 장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썸네일

2021 폭스바겐 제타 외관 및 실내 디자인

폭스바겐 제타 외관

- 2021 폭스바겐 제타 외관디자인 

 

폭스바겐의 외관은 튀지않고, 묵직하며, 단순한것이 매력입니다. 7세대를 거치면서 증명된 기본기와 1.4리터 가솔린 엔진으로 컴팩트 세단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욱 선명해진 바디 라인과 LED 테크놀로지 주간 주행등이 내장된 LED 헤드램프틑 낮과 밤에 멋지고 강력하게 밝혀주어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외관2폭스바겐 제타 외관3

금속의 날카로움과 단단함을 보여주는 휠 디자인 역시 지난 모델에 비해서 더욱 감각적으로 보여집니다.

폭스바겐 제타 외관4폭스바겐 제타 외관4

 

- 2021 폭스바겐 제타 실내디자인 

폭스바겐 제타 실내디자인1

파노라마 선루프와 10가지 컬러 설정이 가능한 엠비언트 라이트로 실내분위기를 때에따라서 다르게 바꿀수있습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내환경이 조성될 것같네요. 

폭스바겐 제타 실내디자인2폭스바겐 제타 실내디자인3

단순하면서도 트렌디한 가죽시트는 실내 공간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 주어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앞자석에는 통풍시트를 앞좌석, 뒷자석 모두 다 히팅 시트를 제공하고있습니다. 

 

2021 폭스바겐 제타 편리성

1. 디지털 콕핏 

운전석 바로 앞에 설치되어있는 콕핏의 경우 연비, 이동거리 등 다양한 주행정보를 고해상도 그래픽을 통해서 인지하기 쉽고 편리하며, 안전하게 확인하고 제어할수있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디지털 콕핏

2. 무선 충전기능, 무선 앱 커넷트 기능

모바일을 바로 충전할수있느 무선 충전기능이 탑재되어있으며, APP-connect는 car play, android auto 등의 기술을 통해서 스마트폰을 차량에 무선으로 연결을 할수있습니다.

 

 

연락처, 음악 등을 차량의 터치스크린을 통해서 제어가 가능하고 운전중 필요한 정보를 바로바로 인지 할수있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무선충전시스템

3. MIB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8인치의 컬러 터치스크린을 장착하여 제스처 컨트롤과 음성인식 기능을 갖추고 있어서 직관적이며, 편리합니다. 단순한 제스처로 듣고 있는 음악을 다음곡으로 넘길수있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2021 폭스바겐 제타 가격표

현재 제타는 두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하나는 프리미엄 라인이고, 하나는 프레스티지 라인입니다. 

폭스바겐 제타 가격 및 제원표

프리미엄 라인보다는 프레스티지 라인이 조금더 고급라인인데요. 크기나 연비 등의 차이는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프레스티지 라인에는 썬루프와 스티어링 휠 히팅 기능, 뒷자석 히팅시트이 추가되어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히팅은 추운날씨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운전할수있도록 도와줍니다.)

 

 

2021 폭스바겐 제타 색상

제타에서 선택할수있는 색상은 5가지가 있습니다. 많이 튀는 색상은 없이 무난한 색상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어떤 색상을 선택을 하더라도 좋을 것같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색상

시트 컬러는 블랙 한가지 뿐이라서 선택의 폭은 없습니다. 하지만 가장 쓰임이 좋고 다른 것들과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폭스바겐 제타 가죽시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