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부산항(북항) 재개발 지구에 롯데캐슬 드메르가 분양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은 청약이고 전매제한이 없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몰릴것으로 기대되는데요.

바다를 주변에 두고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이 아주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가, 분양일정, 평면정보, 특장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롯데 드메르 썸네일

 

롯데캐슬 드메르 사업개요

롯데 드메르 조감도

대지위치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부산항(북항) 재개발 사업지 내 상업업부지구 D-3블럭
규모 지하3층~지상 29층
세대수 45㎡, 46㎡, 71㎡, 90㎡, 91㎡, 314㎡, 335

롯데캐슬 드메르는 일반 아파트가 아니라 생활숙박시설로 분류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주택수에 포함이 되지 않으니 다주택자에게도 유리합니다. 

 

북항 재개발 사업지에는 상업지구, 영상, 전시지구, 해양문화지구, 복합도심지구, 복합항만지구, 환승센터, 마리나 시설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인프라 시설과 북항만의 특화되어있는 시설들이 많이 들어올 예정인데요. 여기에 생기는 롯데캐슬마리나는 북항의 인프라를 모두 누릴수있는 위치에 입지하고 있어서 더욱 메리트가 있습니다. 

롯데 드메르 위치지도

 

롯데캐슬 드메르 모델하우스 위치

 

롯데 드메르 견본주택위치

롯데캐슬 드메르의 견본 전시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22번지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하고있기 때문에 인지성및 접근성이 용이한 곳입니다. 

 

롯데캐슬 드메르 단지 배치도

롯데 드메르 배치도

롯데캐슬 드메르는 크게 두개의 동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크게 바다를 향한 뷰와 도시를 향하고 있는 뷰로 나눌수가 있는데요.

 

 

주변의 높은 건물이 없기 때문에 어느 곳을 선택을 하더라도 좋은 경관을 제공할것으로 기대됩니다.

롯데 드메르 부대시설1

다양한 단지내 시설인 스카이 힐링웨이, 웰컴플라자, 스카이 플라자, 네이처 플라자 등의 인프라 시설이 계획되어있어서 단지내의 입주인들에게 편리한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롯데 드메르 부대시설2

단지내 운동시설인 드메르 풀과 스카이 피트니스가 계획되어있어서 입주민들의 건강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롯데 드메르 부대시설3

드메르 라운지와 북카페 등의 고급스러운 공간들로 인해서 입주민 뿐만 아니라 비지니스로 이용하는 분들께도 쾌적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롯데 드메르 부대시설4

 

롯데캐슬 드메르 평면 정보

롯데 캐슬 드메르는 다양한 평면을 제공을 하고있는데요. 1인가구를 위한 공간부터, 많은 가구수를 위한 큰 세대까지 아우를수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롯데 드메르 평면정보1롯데 드메르 평면정보2

45A, 45B, 46A, 46B  평면은 침실과 거실 하나씩 이루어진 평면입니다. 소규모 가구를 위한 평면입니다. 

롯데 드메르 평면정보3롯데 드메르 평면정보4
롯데 드메르 평면정보5롯데 드메르 평면정보6

314타입과 335타입은 가구수가 많은 세대를 위한 평면으로 침실이 5개 이상 있어 대가족을 위한 평면입니다.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일정

롯데 드메르 청약일정

 

구분 청약일자
청약 1일차 2021-03-17
청약 2일차 2021-03-18
당첨자 발표 2021-03-20

당첨자 발표일 : 2021-03-20 롯데캐슬 드메르 홈페이지에서 발표가 됩니다.

 

롯데캐스 드메르 분양가

평면 타입이 여러 종류라 분양가 역시 다양한데요. 

45A,45B,46A,46B의 경우 3억대 중반 정도로 분양가가 형성되어있고요. 

71A,71B의 경우 5억 중반에서 6억대 정도로 분양가가 형성되어있습니다.

 

 

90A, 90B 타입의 경우는 7억 중반에서 8억 중반대로 분양가가 책정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큰 타입인 314 타입은 29억 후반대로 335 타입은 35억원 중반대로 책정되어있습니다. 

롯데 드메르 분양가1
롯데 드메르 분양가2
롯데 드메르 분양가3
롯데 드메르 분양가4

 

분양을 알아보면서 

 

롯데 캐슬 드메르의 경우 무제한 전매지역이고 청약통장도 필요없는 분양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됩니다. 각 군마다 한가지 타입씩 식천이 가능하고, 1인당 4개군 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주택수랑도 상관이 없습니다. 입주는 2025년 08월 예정입니다.

꼭 필요한 곳의 정보를 습득하셔서 청약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다음 분양정보도 참고해보세요!!

 

 

마린시티 자이 불법청약 취소 세대, 재분양 일정, 줍줍 분양

마린시티 자이 불법청약 취소 세대 및 재분양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토교통부가 지난 22일에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일부 개정안을 입법 예고했는데요. 이는 불법 청약 등에 따른 계

lerapuff.tistory.com

 

 

계룡 자이 분양가 분양일정, 모델하우스, 청약정보

충청남도 계룡시 계룡 신도시 내 계룡 자이 아파트 분양소식이 있습니다. 계룡 자이의 분양가, 분양일정, 단위세대 및 각종 청약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계룡 자이 아파트 사업개요 대재

lerapuff.tistory.com

 

 

대전 한신더휴 리저브 분양가, 분양일정, 청약정보

대전광역시 중구에 한신 더휴 리저브 아파트 분양 소식이 있습니다. 분양가, 분양일정, 단위세대 등 특장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전 한신더휴 리저브 아파트 사업개요 대전 한신 더휴 리

lerapuff.tistory.com

 

+ Recent posts